사역자 소개

담임목사: 이동수 목사님

Rev. Dong Soo Lee


 

 

 

 

 

 

 

 

 



 

Email To Pastor Dong Soo Lee:

ldsohk9398@gmail.com

 


 

한 사람이라도 더 완전히 세우자!

 

첫째는, 십자가를 통해서 하나님의 사랑을 기억하게 하는 것입니다. 십자가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얼마나 많이 사랑하시고계신가에 대한 상징입니다. 하나님의 영원토록 변치않으시고 우리를 사랑하십니다. 하나님은 사랑이십니다.(요일4:8)

 

    둘째는, 십자가 안에 있는 또 하나의 십자가입니다. 그리스도께서 나를 위하여 베푸신 그 분의 은혜를 기억하게 해주는십자가입니다. 우리의 우리 된 것은 그분의 은혜입니다. 그 불가항력적인 은혜가 아니면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십자가 안에 있는 십자가를 통해서 예수 그리스도 안에 거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를 강조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분께서 말씀하시기를,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라 그가 내 안에, 내가 그 안에 거하면 사람이 열매를 많이 맺나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 것도 할 수 없음이라."(요15:5) 그렇습니다. 그분을 떠나면 우리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이 그리스도 안에 거하여 열매를 맺도록 하는 것이 저의 사역입니다.

     

    셋째는, 십자가 안에서 위로부터 강림하시는 비둘기는 성령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우리들의 신앙생활이 오직 성령으로 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그리스도의 은혜를 깨닫도록 도와주시는 분이 성령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깊은 것이라도 통달하시는 성령의 지혜와 성령께서 주시는 능력으로(행1:8) 그리고 그분의 도우심으로 가능한 성령의 열매를 맺고 살아가는 믿음 생활을 그리스도 안에서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한 사람이라도 더 온전하게 그리스도 안에서 세우기 위하여 각 사람을 권하고 각사람을 가르치고 일을 힘을 다하여 하려는 것입니다.(골1:2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