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라피엣 한인 교회는 라피엣에 있는 루이지아나 주립 대학의 유학생 가족들과 소수의 이민자 가족들이 유학 생활과 이민 생활의 어려움을 이기고 서로를 신앙적인 교제를 통하여 서로를 위로하기 위하여 1982년에 시작된 교회입니다. 라피엣은 루이지아나주 중남부에 위치한 인구 13만명 정도 되는 작은 도시입니다.

 

라피엣은 아카디아나(Acadiana)의 심장부에 자리 잡고 있고 케젼(Cajun) 음식의 수도(Capital)이기도 합니다. 아카디아는 뉴올리언즈 서쪽으로부터 멕시코 만(Gulf of Mexico)을 따라 텍사스 경계까지 그리고 육지로는 Marksville까지 22개의 군(Parish)으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라피엣은 교통의 요지 이기도하고 주변도시 사람들의 직장과 샤핑 그리고 외식의 중심지라서 많은 사람들이 왕래하는 사업(Business)과 생활 중심의 도시입니다.

 

저희 라피엣 교회는 찬양과 헌신과 말씀이 어우러진 영감 있는 예배가 있는 곳입니다. 바울이 성령의 감동으로 골로새 교회에 쓴 서신에 "우리가 그를 전파하여 각 사람을 권하고 모든 지혜로 각 사람을 가르침은 각 사람을 그리스도 안에서 완전한 자로 세우려 함이니 이를 위하여 나도 내 속에서 능력으로 역사하시는 이의 역사를 따라 힘을 다하여 수고하노라."(골1:28-29)하신 말씀처럼 한 사람 한 사람을 그리스도안에서 온전한 사람으로 세우기 위하여 목장 모임과 소그룹 교제를 추구하는 훈련과 섬김의 공동체입니다. 예배와 소그룹에서 얻어진 은혜와 힘으로 선교사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선교 공동체입니다.

 

라피엣 한인 침례교회 가족 모두가, 당신을 환영합니다! 잘 오셨습니다!

View Service Schedules »